효과적이고 정확한 진료비 사전점검 프로그램 ROI 20년 이상 전문가들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지능형 분석 솔루션 ROI. 최적화와 효율성 증대를 통한 수익증대를 실현시킵니다.

병원 진료비 사전점검 프로그램 ROI FAQ

FAQROI 제품
A. 윈도우 10이상, RAM 8G이상(권장) 설치된 컴퓨터 사양이면 됩니다. 윈도우 7에서도 사용은 가능합니다.
A. ROI 서비스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원클릭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A. ROI 서버는 의료기관내에 자체 데이터 베이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환자 주민번호는 암호화 처리되어 개인정보 유출을 예방하고 있습니다.
A. ROI 고객지원센터(1833-3280)로 연락주시면 프로그램 신청 및 운영 전반에 대하여 상세한 설명 및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 ROI 서비스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매뉴얼을 다운로드 후 사용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불편사항고객 지원센터 (1833-3280)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FAQROI 프로그램
A. 심사평가원에 진료비를 청구하기 전이나 청구한 후 해당 의료기관의 적정진료비를 분석하여 삭감예방, 누락, 추가 진료비를 체크하는 청구 분석 프로그램입니다.
A. 청구전 SAM 파일을 생성 후, ROI를 통해 오류 내용을 확인하시고 사용중인 OCS, EMR에서 오류내용을 수정하신 후 심평원으로 청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A. 현재 ROI 프로그램은 건강보험, 의료급여 청구서를 전산심사를 하고 있으며 DRG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A. 심사 청구 업무의 간소화, 의료기관 매출 증대, 심사청구 업무의 효율성 증대, 진료과별 건당 진료비 확인 및 평균 삭감률 비교를 통해 적정 진료비 청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A. 온라인 원격서비스를 통해 사용시 문제점 및 궁금한 사항을 해결해드리고 있으며, 또한 심사 사항의 문의는 전문 심사자가 친절하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A. ROI 프로그램 실행자동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공지하고 있으니 로그인시 참고하시면 됩니다.
A. 전산심사, 누락심사 뿐만 아니라 청구 문서 심평원 송수신 기능 및 통보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QROI 서비스
A. PC의 환경에 따라 프로그램 설치가 어려운 경우 고객 지원센터(1833-3280)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 ROI 서비스페이지에서 FAQ참고 하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 지원센터(1833-3280)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A. 고객 지원센터(1833-3280)로 연락 후 전문상담원을 통해 ROI 프로그램내에 원격요청 메뉴를 클릭하시면 원격지원 서비스를 친절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